이용 후기
NUXE AWARDS
NUXE EVENT
IN PRESS
NOTICE
74
박**경
샤워하면서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완소템!
15-06-01

원래 눅스 오일을 쓰고 있는데 오일 바디워시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너무 기대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역시나 역시나 눅스는 진리였어요♡

오일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아로마 테라피 효과로 기분전환은 물론이고

안에 펄 때문인지 럭셔리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마치 관리 받는 기분이었어요!!

사용 팁에 바디워시 위로 마사지도 함께 해주면 좋다고 해서 해봤거든요

경직된 근육도 풀리면서 진짜 기분 좋게 샤워를 마쳤답니다

이런 완소템을 저만 알기는 아쉬워서 지인들한테 선물 해줄 생각에 들떠있는 중이예요 ㅋㅋ

샤워하면서 기분전환 하고 싶으신 분들 눅스 오일 바디워시 완전 추천드려요!!

73
윤**민
눅스 신제품 바디워시 짱
15-05-31

정말 촉촉하고 피부가 보들보들한 눅스 바디워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눅스 제품이라서 향도 정말 좋고, 믿고 사용합니다^^

매일 사용하고있는 눅스오일과 똑같은 향이 나면서, 반짝이는 펄이 들어가서

럭셔리하게 샤워하는 기분이에요~~!!!♡.♡

저녁에 샤워 후 잘때는 더더욱 상쾌하게 잠드는것같아요♥

역~시 눅스짱!!!

72
한**희
완전 최고 바디 워시♡
15-05-31


눅스 페이스 오일을 꾸준히 쓰고 있는데, 바디 워시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당

믿고 쓰는 눅스 제품이라 이번에도 기대를 가지고 썼는데!!

역시나!!!> _< 눅스 오일 향이 나면서 정말 샤워하는 동안 마음이 편안한 바디워시!!

여름에도 항상 피부가 건조한 타입인데 정말 사용하고 나니 전혀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 제품이네요

샤워 후 눅스 오일을 한번 더 몸 전체에 발라주니, 하루 종일 아로마 향이 나면서 최고입니다!!

눅스 오일 향 좋아하시는 분들, 샤워 하고도 피부가 건조한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71
조**화
제품 사용후기
15-05-29

정말 굿 입니다.

바디워시 하나만 바꿨을뿐인데 보들보들 반질반질~~^^

적은양으로도 거품이 풍부하고 샤워후 물기를 닦아내도 피부에서 윤기가 살아있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

거기다 은은하게 올라오는 향이 기가막혀서 저녁에 정말 피곤할때 따뜻한물에 프로디쥬스 오일 바디워시로 샤워하고나면 피곤함도 가시고 잠까지 잘오네요~~정말 좋아요~최고네요

70
노**옥
최고의바디워시♡
15-05-29

전에눅스바디로션도써보았는데완전보습짱짱이어서요번에

눅스에서새로나온바디워시도get!!

역시나은은한향이굿굿정말스트레스를풀어주는듯한향👍

물로씻고나서도촉촉하고매끄럽고부드러워서너무너무좋아요~~!!

정말끈적임없이촉촉하기에사계절내내must have item 😘

69
정**지
완죤 럭셔리 바디워시!!
15-05-28

  평상시에 눅스 특유의 향을 좋아해서  오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오일이 함유된 바디워시가 새로 나왔다고해서 사용해봤는데

 역시 눅스짱!!!!  향이 너무 조아서 한번  반하고 또하나는 안에 미세한 펄이 들어있어깜짝 놀랐어요.. 처음엔  왜 워시안에  펄이 들

어있지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용해보니 알겠더라구요. 미세한 펄입자가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것가타요..물로 행궈내면 펄이 깨끗이 씻겨내려가고 피부에 윤기만남아요!!완죤 끈적임없이 촉촉 하구요 펄때문에 럭셔리해진 느낌이랄까...그래서 한번 더 반함!!!♥♥

사용해본후 팁을드리면 오일이 함유되어있기때문에 오일 마사지가 필요하신분은 굳이 다른오일  필요없이 이 눅스 바디워시로

한번에 끝내면될것가타요~샤워후에 눅스 특유에 아로마향이 은은히 나는데 너무좋음..이향을 더 오래유지하고싶다면 샤워후에

눅스오일로 한번 덧발라주면  끈적임 없이  아로마향을 오래 유지할수 있어요~~♥♥



68
김**진
역시눅스제품
15-05-25

이번 제품도 제 기대를 실망시키지않는거 같아요


프로디듀스오일을 쓰고 있는데 같은 라인의 바디워시가 나와서 써본 결과 일단 가장 너무 좋았던 점은


눅스 오일의 향이 그대로 나면서 굉장히 보습감이 좋아요!


여름철에는 끈적임이 싫어 바디로션을 잘 안바르면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고 푸석한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바디워시만 썼는데도 굉장히 로션을 바른것처럼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바디워시와 함께 오일도 같이 썼더니 눅스 오일의 향도 오래 지속이 되고 보습시간도 더 오래


지속됐습니다


사용했을때 처음에 금색 펄이 들어가 있어서 굉장히 오묘했는데 물에 완전히 잘 씻겨지고 오히려


이 펄들이 윤기를 더 해주네요~


샤워를 하면서 스파 받는 기분도 들고 기분도 굉장히 좋아지고 향으로 한번 보습감으로 한번


샤워시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줘요!


제품에 비해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매우 좋아요 짱짱!

67
주**리
가볍고 탄력있는 엣지있는 피부^^
15-04-23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사용 후기]



뷰티쁠에서 오늘은~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오일을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눅스 제품~ 알고는 있었는데요~ 사실 경험해 볼 기회가 없었던거 같아요^^;;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워낙 유명해서 ! 얼른 사용해 보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도착했어요^^



 

 

​짠!!! 이렇게 유리용기에 제품들이 각각 들어있더라구요^^
귀엽죠~ ㅎㅎ
용량이 15ml 가량~되는거 같아요~^^

 

 

 

제품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이렇게나 다양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일단, 저는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얼굴과 몸에 사용해 보려고 해요~
또한, 머리도 굉장히 부스스한~ 편이어서, 아침에 머리만질때도 사용하면 되겠어요~ㅎㅎ

I`m Multi Player!!! 

 

 

 


가장~ 유명한 제품이죠~
눅스 멀티  드라이 오일을 사용해 볼께요^^
후후~~ 작지만 정말! 귀엽네요^^
 

 

 

 

 뒷면을 보면, 이렇게 제품 설명이 자세하게~ 한글로 적혀있어요~

사용방법 : 매일 아침저녁, 손에 2~3방울 덜어내어,
얼굴 전체에 얇게 흡수시켜 줍니다.

헤어와 바디에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을 열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손등에 먼저 사용해 볼께요~

아~~보기에도 너무나도 건조한 저의 피부네요~
얼른~ 눅스 드라이 오일로 기적을 이루게 하고 싶어요~~^^;;;

 

 

 

 

 

자~~ 이제 눅스 드라이 오일의 마법에 한번 빠져볼까요!!~
고고씽^^

 

2방울만 손등에 덜었는데도, 제품이 묽어서~ 흘러내리더라구요~
오일이라고 해도, 점성이 묽은 타입이예요~

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의 향을 먼저 맡은 후에, 제품을 사용하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우선, 향을 맡으면, 기분 전환도 되고, 피로도 풀린다고 되어 있어서~
저 또한 향을 먼저 맡아보았는데요~
처음엔 약간 남성적인 묵직한 향이 나다가,
점점 더 중성적인 느낌과 함께~ 부담없이 자유로운~ 편안함이 느껴지는~
깔끔하고도 은은함이 느껴지는 향기가 난답니다^^
자기전에 향기를 맡고, 바르고 자면~ 더욱 효과가 극대화 될거 같아요^^

 

 

 

 

짜잔~~~ 2방울의 효과를 확인해 보세요^^
한층 더 피부가 생기있어 보이고, 빛나서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변했어요~

제가~ 정말! 원하던 어려진 느낌의 피부가 나타나고 있어요^^ 

 

 

 

 

 

 

 촉촉해 보이고, 생기있어 보이는 피부로,
끈적이는 느낌이 전혀 아니고,
너무나도 가볍고, 오일이라고 하기에는 촉촉하고 부드러운것이~
너무나도 텍스쳐가 마음에 드네요^^

 

 

 

 

 

 

 

 

 

겨울동안 트고, 갈라진 피부~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가꿔야겠어요^^

손이 예쁘면, 굉장히 우아해 보이고, 여성스러워 보이더라구요~~~ㅎㅎ

 

 

 

 

 

 

 

 

 


66
주**리
가볍고 반짝임이 자연스러워요^^블링블링~
15-04-23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골든쉬머 오일 사용 후기]



뷰티쁠에서 오늘은~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골든쉬머 오일을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눅스 제품~ 알고는 있었는데요~ 사실 경험해 볼 기회가 없었던거 같아요^^;;
사용해보지 못했지만, 워낙 유명해서 ! 얼른 사용해 보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귀여운 미니 사이즈로 도착했어요^^ ​​

 

 

​짠!!! 이렇게 유리용기에 제품들이 각각 들어있더라구요^^
귀엽죠~ ㅎㅎ
용량이 15ml 가량~되는거 같아요~^^​

 






제품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이렇게나 다양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일단, 저는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 얼굴과 몸에 사용해 보려고 해요~
또한, 머리도 굉장히 부스스한~ 편이어서, 아침에 머리만질때도 사용하면 되겠어요~ㅎㅎ

I`m Multi Player!!!

​​

 

 

 


눅스 멀티 골든쉬머 오일을 사용해 볼께요^^
후후~~ 작지만 정말! 귀엽네요^^

 

 

 


​​ 

​뒷면을 보면, 이렇게 제품 설명이 자세하게~ 한글로 적혀있어요~

사용방법 : 세골 및 다리 등에 바르면 윤기있고, 섹시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윤기없는 머리카락 끝에 살짝 사용해주면,
반짝이는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열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손등에 먼저 사용해 볼께요~

아~~보기에도 너무나도 건조한 저의 피부네요~
얼른~ 눅스 골든쉬며 오일로 기적을 이루게 하고 싶어요~~^^;;;



 

 

자~~ 이제 눅스 멀티골든 쉬머오일의 마법에 한번 빠져볼까요!!~
고고씽^^

​​


 

 



촉촉하게 빛을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줍니다!!


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의 향을 먼저 맡은 후에, 제품을 사용하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우선, 향을 맡으면, 기분 전환도 되고, 피로도 풀린다고 되어 있어서~
저 또한 향을 먼저 맡아보았는데요~
처음엔 약간 남성적인 묵직한 향이 나다가,
점점 더 중성적인 느낌과 함께~ 부담없이 자유로운~ 편안함이 느껴지는~
깔끔하고도 은은함이 느껴지는 향기가 난답니다^^

 

 

 일단, 색상 자체가~ 골드빛의 반짝임이 한가득~ 들어있어요!!
호호호~~~ 너무 과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하며 발라보았는데요~~~

 

 

 

 

 

 

어쩜!!! 반짝임이 과하지도 않고~~~
이렇게나~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되면서 자연스럽게 번져서,
반짝이는 피부로의 연출이! 너무나도~ 예쁘네요^^

다리에 바르면~ 정말! 더없이 예쁠거 같아요~~^^
여름엔 스타킹도 신지 않고, 그냥 맨다리로 다니게 되는데요,
민망하지 않게 살짝!!~ 발라주면 글로시하면서도 어색하지 않고,
더욱 빛나는 피부로 너무너무 섹시하면서도 예쁘겠어요^^ ㅎㅎㅎ

 

 

 

 

 

 

 

 

 

줌인~해서 보면, 더욱 더 예쁘고,
자연스럽게 반짝이는것이 눈에 보여요~~~
그냥, 한마디로 예쁘다는 말 밖에는 안나오네요~^^

 

 

 

 

 

 

 

 굉장히~ 섹시하면서도~
단 1방울로 이렇게나 자연스럽게 변화했어요~
너무 기쁜데요~^^
여름이 기다려져요~~ㅎㅎ

 

 

 

 

 

 

 

 

 

65
노**옥
피부탄력짱짱♡♡♡
15-03-31

제가 피부가 복합성이라 T존은 유분감이 있고 U존은 좀 건조한 편인데 트러블도 좀 있는편이고 그래서

눅스 아로마라인 하고 화이트라인을 쓰는데 이제 20대 중반이 넘어가니까 주름이랑 피부탄력도 신경이 쓰여서

메르비앙스 엑스퍼트 세럼이랑 크림을 써봤는데 정말 끈적이지도 번들거림도 없어서 너무좋더라구요~~

세럼은 정말 무겁지 않으면서도 살짝 얼굴을 잡아주는 듯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오일 한방울을 섞으면 더 굿굿👍👍

그리고 크림은 처음에는 살짝 밀리는 느낌이 있는데 이주정도 쓰다보면 밀리는게 괜찮아지는데 저는 크림을 바르기 전에 유리아쥬 미스트를 살짝 뿌리고 나서 손으로 눌러주고 또!!!!오일 한방울을 썪어서 피부결 방향으로 바른뒤에 손바닥 온열로 꾹꾹 눌러주면서

사용했더니 더 좋더라구요😀😀😀

제 피부를 위해서라면 열심히 꾸준히 쓰고 싶은 아이에용~~😍😍😍

정말 it item 강추!! 입니당~~🙆👌

[처음][이전][1][2][3][4][5] 6 [7][8][9][10]...[다음][맨끝]

글쓰기
 
ABOUT NUXE
NUXE STORY
THE CHARTER
ECO-FRIENDLY
PRODUCTS
PRODUCT LINE
PRODUCT ITEM
PRODUCT MAP
SPAS
ABOUT SPA
NUXE SPAS
COMMUNITY
REVIEW
NUXE AWARDS
NUXE EVENT
IN PRESS
NOTICE
FAQs
FAQs
Q&A
OUR STORES
MY PAGE
MY PAGE
Q&A
로그인
회원가입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이용약관
COPYRIGHT(C) © 2014 NUXE INC. ALL RIGHTS RESERVED.
㈜케이엔유  /   대표 : 박희원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6-33536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86길 12 동남유화빌딩 2층 눅스코리아   /   고객상담실 : 080-400-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