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후기
NUXE AWARDS
NUXE EVENT
IN PRESS
NOTICE
114
김**라
페탈로즈 클렌징 무스 폼 짱짱~
15-12-28

친구가 자기 인생템이라고 하도 호들갑떨면서 선물해주길래 무슨 제품인지 궁금했는데 페탈로즈 클렌징 무스 폼이더라구요~ㅋㅋㅋㅋ

저도 기대하면서 써봤는데 되게 사랑스러운 장미향에다가 자동으로 폼이 만들어져서 나오니까 클렌징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거품이 되게 부드러워서 피부에 닿으면 사르르르 녹는 느낌..? 가볍게 클렌징하기에 너무 좋고 2차 클렌징할때도 이것만 쓰고 있어요 ㅋㅋㅋ 지금 거의 다 써가서 아쉬울정도ㅠㅠ

생각난김에 올리브영가서 요거 몇개 더 사놓으려구요!


113
김**라
써본 크림 중 보습력 갑!! :)
15-12-28

레브드미엘 데이크림은 제가 써본 크림 중 보습력은 단연 갑이라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요!

진짜 꿀이 들어가서인지 향도 달달한 허니향에 약간 쫀득쫀득한 텍스쳐까지~ :)

요즘같이 찬바람도 많이 불고 쉽게 건조해지는 날엔 꼭 레브드미엘 데이크림을 바르고 나가요!

위에 화장을 해도 밀림현상도 없을 뿐더러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니깐 화장을 해도 하루종일 촉촉!

무튼 제가 써본 크림 중 보습력 갑!!!

112
김**라
겨울철 세럼으로 완전 강추!
15-12-28

올리브영에서 눅셀런스 에끌라를 처음 보고 든 생각은 넘넘 고급지다는것..! ㅎㅅㅎ

테스트해봤는데 발림성도 너무 좋고 흡수되고나서도 촉촉해서 가격이 있는편인데도 불구하고 하나 겟했어요~

집에 와서 바로 발라봤는데 겨울철 세럼으로 손색없는 이 촉촉함ㅠㅠㅠ

눅스 블로그보니깐 피부결 케어를 위해서 한 방향으로 바르는게 좋다고 해서 또 그렇게 바르고 있네요 ㅋㅋㅋㅋ

저희 엄마도 요즘 부쩍 화장품에 관심이 많아져서 제가 쓰는 화장품 같이 쓰고 있는데 엄마가 처음으로 제 화장품을 가져갔어욬ㅋㅋㅋㅋㅋㅋ 좋은건 한버에 알아보는 우리 엄마 ㅠ_ㅜ

연말 선물로 눅셀런스 에끌라 선물해드리려구요~~ :) 가격대비 아깝지도 않고 피부결도 확실히 좋아진게 눈에 보여서 꾸준히 이거 쓰려구요! ㅎㅎㅎ  

111
노**옥
탄력아이크림
15-11-04

기존에니르바네스끄아이크림을원래엄마랑같이썼는데

요번에메르비앙스라인에서새로아이크림이나와서써봤는데

정말눈가를확잡아주고촉촉하게쓰기좋더라구요~~

엄마도써보시더니눈가가환해지고확실히눈가탄력아이크림이라

그런지눈가라인을잡아주는데효과가좋다고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엄마는낮에는메르비앙스아이크림을쓰시고밤에는

니르바네스끄를쓰시는데시너지가크다고아이크림은정말눅스가최고라고

엄청대박이라고극찬하셨어요~!

진짜눅스아이크림은대박다좋은거같아요😘

110
노**옥
최고의세럼!눅셀런스!
15-11-04

확실히진짜텍스쳐자체가부드럽고흡수도워낙잘되서정말무리없이쓰기좋고

촉촉하고냄새도은은해서향을먼저맡고사용하면기분도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확실히에끌라하고다른제품을같이사용했을때효과가더크더라구용~~정말짱짱좋아용~~😍

에끌라를쓰고피부톤도화사해지고얼굴에광이돌아서화장자체가정말잘먹고

쌩얼로나가도얼굴좋아보인다는말을많이들어서정말확실히피부세포를활성화시켜주는데

좋은거같아요~~

109
유**영
눈처짐 성형 아이크림
15-11-03

눅센런스와 메르비앙스 아이크림을  체험해 보고있습니다

올 1월에 40대인 제 눈이 쳐져저

쌍꺼풀은 안하고 처진거 잘라내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메르비앙스 아이크림은 

이렇게 쳐진 눈에 좋다고하는데

제느낌에는 가볍고 민감한 제눈에도 따갑지 않아서

좋아요~

이것만 쓰면 눈 처짐 재수술 안받아도 되겠죠?ㅎㅎ

10년20년 메르비앙스 아이크림과 함께해야겠어요~~

108
유**영
눅셀런스 착 달라붙어서 너무좋아
15-11-03

운좋게 눅셀런스 체험 상품을 써 봤는데

지금 한달정도 쓰고있습니다

향도 가볍고  많이 무겁지 않고

착 안기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왠지 탄력도 붙는거같고

민감해서 화장품 바꿀때마다

트러블이 생기는데

이건 아니네요~

역시 난 눅스제품이 잘 맞나봐요ㅎㅎ

107
김**진
눈가고민 !
15-11-03

일단 저는 아이크림제형이 너무 맘에들어요 보통 아이크림은 쫀쫀하고 농도진한 크림제형 선호하시는분들이 많은거같은데 오히려 눅스아이크림처럼 약간의 묽은제형이 흡수도빠르고 그만큼 작용도 빠르다 생각하거든요. 눈가에 아이크림바르면 비립종생기시는분들한테도 엄청좋을것같아요 흡수가빠르기때문에 근데 또 굉장히 촉촉해서 ,보통 아이크림을안바르고 화장을하면 나중에눈밑에가 오후쯤 건조해져서 더 도드라지는기분인데 건조하지도않고 촉촉해요.


그리고 향도 너무좋아요. 탄력이라고 하면 주름케어뿐만아니라 피부탁력에도 관여하니까 눈가처짐에도 고민이신분들한테도 주름 탄력동시에 고민하시는분들도 눈가가건조하고아이크림바르면 비립종잘생기시는분들한테도 다 좋을것같아요 결론은 너무좋습니다.

106
김**진
역시눅스
15-11-03

항상 모든라인을 눅스로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제품은 약간눅스와 다른느낌의 향이나요 향도 은은하면서 약간 파우더리한 향이나는게 향이정말 좋아요ㅎㅎ


발르면 정말 흡수가 잘되는데 많이 가벼운제형은 아니예요. 근데뭔가 흡수가 빠르면서 속이 쫀쫀한느낌?그러면서 피부가 굉장히 부드러워져요


발림성도 굉장히 좋고 무엇보다 놀랐던건 자고 일어났을때 이건 진짜 쭉써야될것같았어요 눅셀런스 관고 그대로 '푹잔듯'이라는 말이 이거구나 ,,할정도로 홍조가 심한데 붉은기도 굉장히 많이가라앉고 피부결도 정말좋고 세안후에도 촉촉함이 피부속에 계속남아있는 기분이예요. 모든라인을 눅스로 쓰다보니 저녁에는 메르비앙스탄력크림과 아침에는 크렘프레쉬 수분이랑 같이쓰는데 다른분들도 후기보고 구매하실때 팁을드리자면 눅스 메르비앙스크림과 같이사용하시면 더 좋을꺼같아요 탄력효과도 더 시너지를 부여해주고, 다음날 피부결이 너무 좋아요


확실히 메이크업을 할때 변화를 확 인지하실수 있을꺼같아요!


바르면서 한번좋구나느끼고 자고일어나서 두번좋구나느끼고,,다음날 메이크업하면서 세번좋다느끼고 계속 몇일쓰면 피부변화에 백번놀라실꺼예요 !!제가그래서 ㅋㅋㅋ

105
박**호
답은 탄력이다!!!
15-11-03

안티에이징과 함께 탄력까지 개선 시켜주는


메르비앙스 아이크림!!!


눈가 주름만 신경쓰시는 분들....


참 안타깝습니다...ㅜㅜ


메르비앙스를 아직도 모르고 있다니...ㅜㅜ


탄력도 중요하다는걸 메르비앙스때문에 알게되었네요~


답은 탄력이다!!!


눅스 제품은 언제나 옳습니다!!!^^


 

[처음][이전][1] 2 [3][4][5][6][7][8][9][10]...[다음][맨끝]

글쓰기
 
ABOUT NUXE
NUXE STORY
THE CHARTER
ECO-FRIENDLY
PRODUCTS
PRODUCT LINE
PRODUCT ITEM
PRODUCT MAP
SPAS
ABOUT SPA
NUXE SPAS
COMMUNITY
REVIEW
NUXE AWARDS
NUXE EVENT
IN PRESS
NOTICE
FAQs
FAQs
Q&A
OUR STORES
MY PAGE
MY PAGE
Q&A
로그인
회원가입
개인정보취급처리방침
이용약관
COPYRIGHT(C) © 2014 NUXE INC. ALL RIGHTS RESERVED.
㈜케이엔유  /   대표 : 박희원  /   사업자 등록번호 : 214-86-33536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86길 12 동남유화빌딩 2층 눅스코리아   /   고객상담실 : 080-400-0852